2018. 12. 12. 21:11 비지니스_인생
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놀거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탁월한 기능으로 소개하는 시대는 이제 지난 듯 합니다.
다양한 브랜드들은 제품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는 공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즐길 수 있는 놀거리를 함께 제공합니다.
욕실업체인 로얄앤 컴퍼니는 로얄라운지라는 체험공간에서 국악공연을 하고 가구 업체인 시몬스는 시몬스테라스라는 매장에서 예술품을 전시하고 카페를 운영합니다.
이색매장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SNS의 발달로 고객들이 직접 체험기를 온라인상에 공유하기도 합니다.
패션 브랜드인 스타일 난다는 핑크호텔이라는 공간을 만들었고 이곳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이들의 성지가 되었고 젠틀몬스터(썬그라스 브랜드)는 독특한 컨셉의 쇼룸을 운영합니다.
제품만을 소개하는 곳에서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과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들의 노력이 담겨져 있는 듯 합니다.
다양한 체험공간을 제공하는 매장들
시몬스테라스/데스커 시그니처 스토어/ 로얄바스 아울렛/ 카페 드 바디프랜드
'비지니스_인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히 네이버 실검 1위 임블리 (0) | 2018.12.15 |
---|---|
오메가 씨마스터 다이버 300 (0) | 2018.12.12 |
따듯한 와인 -글루바인 (0) | 2018.12.11 |
다크투어리즘 (0) | 2018.12.11 |
[상식] 악화가 양화를 구축한다. (0) | 2018.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