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세계의 커피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열풍은 중국에서도 다르지 않다고 합니다.
중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커피의 맛 외에 스타벅스는 독특한 마케팅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요.

2012년 중국의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알람시계' 라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는데요.
중국 젊은이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스타벅스를 다운 받은 후 아침에 알람 시간을 설정하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알람이 울린 후 한시간 이내에 스타벅스 매장에서 주문을 하면 커피와 함께 모닝세트를 50%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물론 알람 시간은 오전 9시까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마케팅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하다는 반응을 얻었고 중국의 SNS 통해 수많은 사람들에게 퍼져 나갔다고 하네요.^^
SNS 와 독특한 아이디어, 그리고 스마트폰 이라는 새로운 디바이스를 활용한 스타벅스의 마케팅 활동은 본받을 만 한 듯 합니다.



Posted by GTHJ

블로그 이미지
GTH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5.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