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7. 20:27 카테고리 없음
유니레버 PERSIL 의 Dirt is Good 캠페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옷을 깨끗하게 세탁 해 주는 도움을 주는 세제들의 광고는 "좀더 하얗게, 좀더 깨끗하게" 를 강조하는 메세지를 담는데 주력해
왔습니다.
유니레버의 세제 브랜드 Persil 에선 조금 독특한 메세지로 시선을 잡고 있는데요.
캠페인의 메세지는 "Dirt is Good!" 입니다. 우리말로 하면 "지저분한 것이 좋아!, 더러워져도 괞찮아!" 정도가 되겠네요.
물론 그 대상은 아이들인데요.
유니레버의 이 캠페인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고 옷을 더럽히더라도 자신들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말라는 것을 우회적으로 담고 있는 캠페인입니다.
아이들이 야외에서 뛰어 놀고, 물감을 가지고 집안을 어지럽히는 것을 그냥 두어라! 라는 메세지와 함께 홈페이지에선 물감이나 종이접기, 찰흙을 가지고 만들기를 할 수 있는 방법등도 소개 하고 있습니다.
조금은 다르지만 공감가는 메세지가 사람들, 특히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