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점호화주의란 다 포기하고 한 품목에만 과감히 지출하는 소비 패턴을 말합니다. 수십만원의 이어폰, 천만원이 넘는 자전거, 수백만원짜리 파카 등의 명품을 비롯해서 매월 받는 고가의 서비스 등도 포함될 수 있겠지요. 이 단어는 1967년 일본의 사상가이자 예술가인 데라야마 슈지가 처음 썼다고 하니 역사가 꽤 있는 편이라고 합니다.

Posted by GTHJ

블로그 이미지
GTH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5.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