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스타로 자라매김한 방탄소년단(BTS)의
영문명은 지난 7월 Beyond the Scene 로 재정의 되었다고 합니다. 브랜딩 기업 플럭스 X 에서 작업한 이 새로운 이름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소개 되었습니다.

로고는 이름의 의미처럼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는 모습을 형상화 했다고 합니다.
팬클럽인 아미의 로고는 열린문을 반대편에서 바라보는 모습에서 착안했다고 합니다.

2018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한 이 작품은 BTS 의 현재와 미래를 잘 표현한 듯합니다.
누군가의 정체성을 담는 브랜딩 작업, BTS 의 새로운 이름과 로고가 그룹의 모습을 제대로 표현해 주고 있네요. ​

Posted by GTHJ

블로그 이미지
GTH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5.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